주말 동안 쌓인 피로와 과식, 가볍게 리셋! 속 편한 클린 식단 TOP 3
oui-salad

상큼한 오이 살려낸 시원한 오이샐러드

무더운 여름, 축적된 피로와 답답한 속을 달래줄 시원한 한 접시. 신선한 오이의 아삭한 식감이 입안을 상쾌하게 깨워줍니다.

레몬즙과 올리브유로 만든 드레싱이 오이의 자연스러운 단맛을 돋워주고, 미들 동부 스타일의 민트잎 토핑이 청량감을 더해줍니다.

더운 날씨에 지친 입맛을 깨워 건강한 기분을 되찾아줄 완벽한 클린 푸드입니다.

입안 가득 퍼지는 시원함과 상큼함, 그리고 아삭한 식감이 어우러져 더위를 날려버리는 듯한 기분이 듭니다. 건강한 재료들로 만든 깔끔한 맛이 속을 편안하게 해줄 것입니다.

재료:

조리 과정:

  1. 썰어 놓은 오이를 체에 받쳐 10분간 물기를 빼주세요.
  2. 레몬즙, 올리브유, 소금을 섞어 드레싱을 만듭니다.
  3. 오이와 민트잎을 드레싱에 버무려 접시에 담아냅니다.

꿀팁: 오이는 스트레스 해소와 피부 미용에 좋은 성분이 풍부합니다. 오이 껍질째 섭취하면 더욱 효과적이에요.

tomato-salad

상큼 달콤, 건강미 넘치는 토마토샐러드

싱싱한 토마토의 새콤달콤한 맛이 더운 여름 입맛을 돋워줍니다. 갓 따온 것 같은 톡 쏘는 상큼함과 입안 가득 퍼지는 달콤한 과즙이 감각을 깨워줍니다.

부드러운 모짜렐라 치즈와 바질잎이 더해져 지중해풍 향긋함이 가득합니다. 건강한 재료들로 만든 깔끔한 맛이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해줄 것입니다.

한 입 베어 물면 톡 쏘는 상큼함에 이어 달콤한 과즙이 입안 가득 퍼집니다. 바질잎의 향긋함과 치즈의 부드러운 식감이 더해져 여름 감성이 물씬 풍깁니다.

건강한 재료들로 만든 깔끔한 맛이 속을 편안하게 해줄 것입니다.

재료:

조리 과정:

  1. 토마토, 모짜렐라 치즈, 바질잎을 섞어 bowl에 담습니다.
  2. 올리브유, 발사믹 식초, 소금으로 드레싱을 만들어 토마토 혼합물에 부어 골고루 버무립니다.
  3. 냉장고에서 30분간 식혀 차갑게 섭취하면 더욱 좋습니다.

꿀팁: 토마토는 비타민 C와 라이코펜이 풍부해 피로 회복과 노화 방지에 도움을 줍니다. 껍질째 섭취하면 더 좋습니다.

baked-broccoli-pumpkin

담백하고 영양 가득, 구운 브로콜리와 단호박

오븐에 구워 담백하고 부드러워진 브로콜리와 단호박이 건강한 맛을 자랑합니다. 브로콜리의 아삭한 식감과 단호박의 고소한 단맛이 조화를 이뤄 입안을 가득 채웁니다.

마늘, 올리브유, 레몬즙으로 만든 소스가 재료들의 풍미를 더해줍니다. 영양가 높은 재료들로 구성된 깔끔한 한 접시가 속을 편안하게 해줄 것입니다.

오븐 향기가 코끝을 찌르고, 황금빛으로 구워진 재료들의 모습에 침샘이 자극됩니다. 부드러운 식감에 씹을수록 배어나오는 단맛과 향긋한 향이 입안을 가득 채웁니다.

건강한 재료들의 깔끔한 맛이 속 편한 기분을 선사할 것입니다.

재료:

조리 과정:

  1. 브로콜리와 단호박을 오일, 소금으로 버무려 팬에 고르게 펼칩니다.
  2. 200도로 예열된 오븐에서 25분간 구워줍니다. 중간에 한 번 뒤집어주세요.
  3. 구운 재료에 레몬즙, 다진 마늘을 뿌려 섞어 완성합니다.

꿀팁: 브로콜리는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한 대표적인 슈퍼푸드입니다. 단호박은 식이섬유와 베타카로틴이 풍부해 장 건강과 피부 미용에 도움을 줍니다.